goldenax

내용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바로가기

Feature

우리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습니다.

RISK MANAGEMENT

리스크 관리는 사전 예방이 최우선입니다.

최근에는 브랜드 이슈 발생 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상황이 빠르게 확산됩니다.
골드넥스는 발생 가능한 리스크 요인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에 대한 선제적인 관리를 통해 리스크를 예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에도 내부 위기 관리 매뉴얼에 따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리스크 방지 및 위기관리 프로세스 구축

대행사가 대행 업무를 진행할 때는 고객사의 이름으로 소비자와 소통합니다.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곧 고객사와의 경험이 됩니다.

골드넥스는 대행사로서 도덕적 해이 또는 판단력 부족으로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위기 상황 발생에 대한 내부 프로세스 및 핫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부적절한 언어 사용 금지
    (ex. 반사회적 커뮤니티 용어 등)

  • 민감한 주제 언급 금지
    (ex. 정치, 종교, 인종, 성별 등)

  • 비윤리적 사상에 대한 모니터링
    (ex. 약자 비하, 학교 폭력 등)

  • 인물 언급 및 활용에 대한 교육
    (ex. 인신공격, 초상권 침해, 도용 등)

  • 선정적인 콘텐츠 모니터링
    (ex. 음란물, 수위 높은 콘텐츠 등)

  • 콘텐츠 사고 사례 케이스 스터디
    (ex. 타사 사고사례 및 대체사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