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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ature

우리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습니다.

RISK MANAGEMENT

리스크 관리는 사전 예방이 최우선입니다.

최근에는 브랜드 이슈 발생 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상황이 빠르게 확산됩니다.
골드넥스는 발생 가능한 리스크 요인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에 대한 선제적인 관리를 통해 리스크를 예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에도 내부 위기 관리 매뉴얼에 따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고객 개인정보 보호 체계

골드넥스는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 및 활용 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이라는 관련 정책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관리, 운영 등에 대한 내용을 명시하고 있으며 반드시 고객사의 동의를 받습니다.
개인 정보 보관 시 문서 암호화 처리를 통하여 안전하게 보관하며,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골드넥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는 골드넥스를 믿고 위탁한 소중한 자산임을 항상 명심하여
이를 개인정보를 투명하게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 사례

  • N은행 개인정보 유출 사건 (2011)

    이 사건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큰 개인정보 유출 사건 중 하나로,
    약 1,300만 명의 고객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 K통신사 개인정보 유출 사건 (2014)

    통신사 K사에서 가입고객 1천 600만명 중 1천 200만명 고객 데이터가 유출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는 고객들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직업, 은행계좌 등이 유출되었습니다.

  • D항공 개인정보 유출 사건 (2014)

    이 사건에서는 항공사의 OOO패스 회원 약 270만 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3만 6천여 명의 고객은 여권 정보까지 유출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 I쇼핑몰 개인정보 유출 사건 (2016)

    온라인 쇼핑몰 I사에서 약 1,000만 명의 고객 데이터가 유출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는 고객들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등이 유출되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 유형

  • 데이터 유출

    데이터 누출은 해커의 침입, 직원의 실수, 또는 시스템의 취약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외부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공유 또는 무단 활용

    고객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다른 기업과 무단으로 공유하거나 판매하여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부적절한 데이터 저장 및 보관

    기업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 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정보 또는 보관 기한이 지난 정보들이 안전하게 보관되지 않고
    방치가 되어있을 때, 정보가 노출 될 위험이 있습니다.

    골드넥스 개인정보 보호 조치 사항

  • 개인정보 보호 관련 인식 교육 (자체)

  • 개인정보 문서에 대한 암호 설정

  • 내부 개인정보 취급 규정

  •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개인정보 약관